- 학과공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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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년 조건묵 성취 장학금 장학생 선발 공지
안녕하세요. 경영학과 사무실입니다. 2025학년도 2학기에 <조건묵 장학금> 수혜자를 3명 선발하고자 하오니, 학우님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 지원금액은 인당 2,000,000원 이며, 해당 장학금은 생활비 장학금으로 등록금 한도 초과 지원이 가능합니다. 1. 지원 자격 : 경영학 1전공 재학생 (휴학생 불가) - 경영학과 장학금(자쓰리, 조건묵) 기수혜자도 지원 가능함 - 장학금 수혜 확정된 경우, 이번 학기 휴학시 장학금을 반드시 반환하여야 함 - 장학금 수혜자는 1년 후 시점에 장학금 활용 결과보고서 제출해야 함 - 교내 장학금 선발 요건을 충족하는 자(반드시 확인 必) (2025-1학기 재학생은 링크(클릭시 이동) 통해 확인 가능하며, 휴학생의 경우 직전 재학 학기 기준으로 판단해야 함) 2. 제출 서류 1) 장학금 신청서 1부 (붙임1) - 장학금 수혜현황에 국가장학금을 포함한 모든 기수혜장학금 입력, 필요 시 칸 추가 가능. 2) 실행계획서 1부 - 본인의 꿈,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과 장학금으로 하고 싶은 일과 기대되는 성과를 파워포인트 파일로 작성. 파워포인트 5~7장 이내 ( 표지 및 목차 제외 ) 3)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(붙임2) 4) 소득분위확인서 1부 5) 성적증명서 1부 6) 추가 제출 서류 1부 - 에세이 주제는 현재 미정이며 지원서 접수 마감 후, 신청자에게 개별 공지 예정 3. 제출 기한 1) 2025.09.10. ~ 2025.09.23 2) 경영학과 사무실 방문, 우편, 또는 이메일 제출 (마리아관 209호 / dba@catholic.ac.kr) - 이메일 제출 시 메일 제목 : [조건묵 장학금] 학번 / 이름 - 우편 제출 시, 9월 23일까지 사무실에 도착된 우편물만 인정됨 4. 심사 및 대상자 선정 - 비대면 프레젠테이션 면접을 통해 조건묵 기부자께서 직접 장학생을 선발하실 예정이며, 발표일은 11월 중으로 예상됨. (신청자들에게 개별 연락 예정) - 면접일은 대상자들에게 추후 재공지 예정이며 11월 초 예정임. - 심사기준은 가정형편, 실행계획서 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함. - 문의 : 경영학과 사무실 02-2164-4280 / dba@catholic.ac.kr
2025.09.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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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학년도 경영학과 학술제(모의투자대회) 개최
2025.09.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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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가치경영기획실무:캡스톤디자인(01) 강의실 변경 안내
2025.09.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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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2025 기업가 정신 세미나 특강 : 스타트업의 창업과 성장 그리고 EXIT ]
2025.09.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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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학공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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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학부대학운영팀] 2025학년도 2학기 『Campus Career Tour』 진로상담 활동 신청 안내
2025학년도 2학기 『Campus Career Tour』 진로상담 활동 신청 안내 <Career DESIGN> 교과목 수업의 일환으로 2025학년도 2학기 『Campus Career Tour』 진로상담 활동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 상담 활동 참여대상에 해당되는 학생들은 공지사항 내용을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1. 『Campus Career Tour』란? - 2025학번 무전공 입학생들이 전공 및 진로에 관해 설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내 자원, 공간 및 인프라를 활용하여 진행되는 프로그램 - 학생들은 3가지 필수 활동에 참여한 후, 활동별 보고서를 작성 및 제출 [『Campus Career Tour』 필수 활동 목록] 1. 진로취업 상담사님과의 진로상담 2. 도서요약 전자도서관을 활용한 도서 요약 활동 3. 멘토 주관 탐방 (※ 9월 16일~17일 진행되는 Career Festival에 선택 참여할 경우, 1번과 3번 활동 중 하나를 선택하여 대체 가능) 2. 취·창업 상담사님과의 진로상담 - 『Campus Career Tour』 필수 활동 중 하나로, 안드레아관 진로취업 상담사님과 전공 및 진로 설계 상담 등 진행 3. 참여대상: 2025학년도 무전공 입학생 (자유전공학부, 인문사회계열, 자연공학계열) 4. 활동 신청기간: 2025.09.15.(월) 09시 ~ 2025.09.26.(금) 17시 (단, 당일 상담 신청은 불가) 5. 활동 신청 방법: 구글폼 신청(신청 바로가기) ※ 그룹별 7명 선착순 마감 6. 운영방법 - 그룹상담 방식으로 운영되며, 학생미래인재관(B관) 2층 스타트업 라운지 '믿음' 세미나실에서 진행됩니다. - 상담 일정별(그룹별)로 최대 신청 가능 인원은 7명입니다. - 학생은 운영기간(4주차~15주차) 동안 하나의 그룹상담 일정을 신청한 후 참여 해야합니다. - 활동은 수업을 제외한 공강시간에 참여해야 합니다.(활동을 사유로 수업공결 불가) - 활동은 약 1시간 운영되며, 상담 시작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- 상담 종료 후, 활동 보고서를 작성하여 담당 교수님께 제출이 완료될 때, <Career DESIGN> 5주차 출석에 반영됩니다. (양식은 첨부파일 참고) 7. 특강 일시 및 장소: 붙임파일 참고 8. 문의처: 학부대학운영팀 02-2164-4647 학부대학장
2025.09.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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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학사지원팀] 수강과목 재수강 관련 변경사항 안내
2025.09.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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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교수학습개발원] 2025학년도 2학기 맞춤형 SOS Class 학습자 모집 안내
2025.09.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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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교수학습개발원] 2025학년도 2학기 대상별 학습지원 프로그램 튜터 모집 안내
2025.09.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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