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학과공지
공지사항
-
2025학년도 2학기 ELP+ 비교과 프로그램 점수 입력 안내
2025학년도 2학기 ELP+ 비교과 프로그램 점수 입력 안내 1. ELP+ 비교과 점수 입력기간 ~2025년 12월 21일(일) 2. ELP+ 비교과 프로그램 입력 방식 안내 "AI스마트통합지원시스템"에서 입력 (~12/21) → 전공/행정부서 점수입력 및 승인 *입력 매뉴얼(학생용) 첨부파일 확인 필수 3. 학생 점수 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 2026년 1월 5일(월) ~ 1월 6일(화) *유의사항* 자격증 관련 프로그램 중 동일 자격증의 급수별 점수가 다를 경우에는 재학기간 중 1회만 인정됨을 유의하여 최종 자료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ELP+ 비교과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.
2025.12.09
-
2026학년도 '가대 후배사랑 100인 멘토링' 프로그램 멘토 모집 안내
2025.12.09
-
2025년도 2학기 취득성적 포기 안내
2025.12.09
-
2025-2학기 타전공 학점인정 신청안내
2025.12.09
-
- 대학공지
공지사항
-
[학생지원팀] 2025학년도 2학기 사물함 사용 종료일정 안내 및 만족도 조사
[학생지원팀] 2025-2학기 교내 사물함 사용 종료일정 및 정리 안내 2025학년도 2학기가 종료됨에 따라 사물함 사용 종료일정을 안내드립니다. 사물함을 신청하여 사용하신 학생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◎ 사용 기간 : 신청 승인일 ~ 2025.12.31.(수) ◎ 일괄 점검 기간 : 2026.01.05. ~ 2026.01.09. ※ 2학기(학기중) 사용 기간 종료 후 사물함에 대한 일괄 점검을 실시할 예정임 ◎ 유의사항 - 사용 기간 종료 이후에도 정리되지 않은 개인 물품은 일괄점검기간 이후(1월 9일 이후) 사전 통보 없이 일괄 폐기 예정 - 본 공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사물함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 ※해당 공지는 사물함 신청 사용 학생에게 별도 안내 진행 예정입니다. ◎ 사물함 사용자 만족도 조사 (구글폼) : https://forms.gle/fH86X3xJE8jcaiei9 ◎ 관련문의 : 학생지원팀(02-2164-4123)
2025.12.24
-
[학생지원팀] 2026학년도 서울카리타스장학회 장학생 신규 선발 안내(-12/29/월, 17시까지) <서류 제출 기간 연장>
2025.12.24
-
[교수학습개발원] 2025학년도 2학기 학습지원 프로그램 요구조사(~12/31, 학생 대상)
2025.12.24
-
[교수학습개발원] 2025학년도 2학기 교수지원 프로그램 요구조사 안내(~12/31, 교원 대상)
2025.12.24
-

